Total 8건
  • Q. 패드와 브러시 차이점이 있나요?

    브러시는 나일론 소재 일상관리용으로  브러시가 많이 사용되며, 교체주기도 패드보다  깁니다.


    패드는 수세미재질로 심한 오염일 경우 사용되며, 교체주기가 빠릅니다.


    패드는 바닥의 오염을 깍아내어 제거하는 것으로 (색상별) 백색-적색-청색-흑색 순으로 거칠어집니다.


    패드가 부드러울수록 바닥표면의 손상은 적으나 세척효율이 적고, 거칠수록 세척효율은 높으나 바닥 긁힘이 발생합니다.


    일상관리용은 백색, 적색을 추천드리고 심한 오염일 경우 청색, 흑색으로 1회 오염 제거 후 적색 또는 브러시로 변경 사용하시면 바닥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

  • Q. 소모품 교체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습식장비 소모품은 브러시/패드, 스퀴지고무(흡입고무)로 각 현장의 바닥 상태(매끄러운 우레탄 바닥/거친 엠보싱바닥 등)와 사용빈도에 따라 교체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    보통 매끄러운 바닥을 기준으로 브러시와 스퀴지고무 6-8개월, 패드는 2-3주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.  

  • Q. 습식장비와 건식장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    습식장비는 바닥의 먼지, 오염물/오염자국을 제거하기 위해 브러시가 회전하면서 물이 나와 바닥의 오염을 지워주고 그 물을 흡입, 제거하는 장비로  물걸레질하는 장비로 보시면 됩니다.


    건식장비는 바닥의 마른 이물질을 쓸어 담는 장비로  빗자루질을 하는 장비로 보시면 됩니다

검색

Copyright 2015-2025 © (주)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.